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 혹성탈출 새로운시대 포스터

1. 혹성탈출 새로운시대 줄거리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혹성탈출"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전작인 "반격의 서막"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영화는 유인원 리더 시저와 그의 공동체가 생존을 위해 싸우는 모습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시저와 그의 유인원들은 알파-오메가 군대와의 치열한 전투에서 살아남기 위해 안전한 피난처를 찾아 떠난다. 알파-오메가 군대의 지도자인 대령은 유인원을 완전히 제거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어, 양측의 갈등은 피할 수 없는 상황이다. 시저는 가족과 공동체를 보호하기 위해 인간들과의 충돌을 피하려 하지만, 대령의 무자비한 공격으로 인해 많은 유인원들이 희생된다. 이로 인해 시저는 복수심에 불타오르며, 대령과의 최후 대결을 준비하게 된다. 여정 중 시저는 자신의 믿음과 도덕적 기준을 시험받으며, 복수와 정의 사이에서 갈등하게 된다.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기 위해 어떤 희생도 감수하려고 하지만, 동시에 지도자로서의 책임을 무겁게 느낀다. 시저와 그의 소수의 동료들은 대령의 본거지를 찾아가면서 여러 도전을 겪는다. 그들은 새로운 동료를 만나고, 자신들의 목적을 재확인한다. 시저는 인간과 유인원 모두의 미래를 위해 이 싸움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대령과의 마지막 대결에서, 시저는 자신의 분노와 슬픔을 극복하며, 공동체의 생존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영화의 결말에서는 시저가 대령을 물리치고, 유인원들이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게 된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시저는 큰 희생을 감수하게 된다. 그는 자신의 삶을 바쳐 공동체를 지키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길을 닦는다.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강렬한 액션과 감동적인 서사를 통해 인간성과 생존, 그리고 희생에 대한 깊은 질문을 던진다. 시저의 이야기는 용기와 희생, 그리고 리더십의 본질을 재조명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2.결말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유인원과 인간 사이의 마지막 전투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시저는 유인원 사회의 지도자로서 인간들과의 갈등을 해결하고자 노력하지만, 알파-오메가 군대의 대령은 그들에게 무자비한 공격을 감행합니다. 시저는 가족을 보호하려는 과정에서 인간 군대의 습격으로 인해 아내와 아들을 잃고, 복수를 결심합니다. 결말에서, 시저와 그의 동료 유인원들은 인간 군대의 기지를 습격합니다. 이 과정에서 시저는 대령과 맞닥뜨리게 되며, 그와의 대치에서 대령이 자신이 창궐시킨 전염병에 걸린 것을 알게 됩니다. 이 병은 인간의 언어 능력을 상실하게 하는 바이러스로, 대령은 시저에게 자살을 선택하도록 유도합니다. 시저는 그의 선택을 존중하고 대령을 죽이지 않지만, 대령은 결국 자살합니다. 이때, 알파-오메가 군대와 다른 인간 군대 사이에 내분이 발생하여 인간들은 스스로를 파괴하게 됩니다. 시저는 전투 중 부상을 입었지만, 살아남은 유인원들과 함께 피난처로 떠납니다. 그러나 부상으로 인해 피난처에 도착한 후, 시저는 결국 사망하고 맙니다. 시저의 죽음은 큰 상실이지만, 그의 지도력 덕분에 유인원들은 인간의 억압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시저는 죽기 전, 자신의 아들 코바가 인간에 대한 증오를 이어받지 않기를 바라며, 평화로운 미래를 위한 희망을 남깁니다. 영화는 시저의 희생과 유인원들의 새로운 출발을 통해, 진정한 자유와 평화가 무엇인지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만듭니다.

3.관람평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를 관람한 후, 몇 가지 좋은 점과 아쉬운 점을 나눠보고자 한다. 먼저, 이 영화의 가장 큰 장점은 스토리텔링과 캐릭터 개발이다. 시저의 리더십과 내적 갈등이 잘 그려져 있어 관객들은 그의 여정을 통해 깊은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영화는 유인원과 인간 간의 갈등을 단순한 대립으로 묘사하지 않고, 복잡한 감정과 도덕적 딜레마를 담아냈다. 또한, 시각효과와 촬영 기법은 매우 인상적이다. 유인원의 표정과 움직임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어, 기술적인 완성도가 뛰어나다. 앤디 서키스의 시저 연기는 그야말로 압권이다. 그의 섬세한 감정 표현은 시저라는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으로 만든다. 반면, 아쉬운 점도 몇 가지 있었다. 우선, 일부 관객들은 영화의 어두운 톤과 느린 전개가 다소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다. 이야기가 깊고 감정적으로 무거운 만큼, 액션을 기대했던 관객들에게는 실망스러울 수 있다. 또한, 대령이라는 악역 캐릭터가 다소 일차원적으로 그려졌다는 점도 아쉽다. 그의 동기와 행동이 충분히 설득력 있게 다가오지 않아, 갈등의 깊이가 다소 얕아 보일 수 있다. 전반적으로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강렬한 감정과 깊이 있는 서사를 통해 큰 울림을 주는 작품이다. 비록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지만, 시저의 마지막 여정을 통해 전달되는 메시지와 감동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이다. 이 영화는 시리즈의 피날레로서 매우 만족스러우며, 팬들에게 큰 여운을 남긴다.

반응형